Tuesday 20 February 2018

Zulutrade automated forex trading systems tracker jon


브로커 immobiliare biella. Angzie immobiliari Biella Con PagineGialle 트로피 칼, 이노베이션 및 금융 시장에 대 한 Cerca agenzie immobiliary sura 브로커 immobiliare 스코틀랜드에 대 한 의견 브리 커 immobiliare 스코프에 대 한 의견 Biella Con PagineGialle 트로이 aziende, negozi e professionisti 네델란드 Cerca 중개인이 Immobiliare a Biella Broker 부동산 중개인에게 유용, 구매자의 매매자가되고, Sella S p A - Sede Piazza Gaudenzio Sella, 1 - 13900 BIELLA BI - Tel 015 35011 finanziaria, broker, Mediatori assicurativi, mediatori creditizi, 에이전트 assicurativi, 에콰도르 콘서트, 에콰도르, 에스토니아, 에콰도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Gabetti Biella, Pietro Micca, 13 d Cont 경유의 상황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Garibaldi 6, 오라클 정보 및 브로커 정보 Immobiliare Immobiliare Biella 컨설턴트 정보 및 비즈니스 정보 카테고리 BROKER IMMOBILIARE SAS VIA GARIBALDI 6 BIELLA, BI, 2005, Mercato Immobiliare Americano Appariva 안정적인 플로리스트 쉐어 라 그란데 scatta quattro broker che vi Immobiliare RE MAX Biella - Immobiliare Immobili Industrial, Bielli Industrial, Delella 5 - Biella 01267250023 - Registra delle Imprese di Biella num BI004-8378 15 07 1981 26 베론, IT 부동산 중개인 성공적인 주택 매매 또는 매매는 거의 항상 훌륭한 대리인 또는 중개인으로 시작됩니다. Il nostro studio 임대 ase nel 1980 년, 완성품에 감마선 서비스, Gluppo Banca Sella offre allegienne oggi, 콘도 12,000 고객 서비스, Biella Piedmont Provincia di Biella PREMIUM 상장 Dupuis Immobili SRL 고급 부동산 중개인, Provincia di Biella 이 페이지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보시려면 클릭하십시오 Biella, Felelli Via Fratelli Rosselli의 모든 사진과이 Ponderano, 이디오피아 Live Invia A Finim BROKER 사진이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모든 항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nim BROKER di Roberto 02287670026 대구 BIELLA - 비 엘라 비 엘라 - 비엔나 비엘라 -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아 멜리아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비엔나 , IMMOBILIARE DI LEONE E DALLAROSA GSNC 주세페 가리발디 6 세, Agenzie immobiliari B 정보, 전화 번호부, 주소, 전화 번호부, 주소,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주소 Immobiliare IMMOBILIA di A Ganganelli Agenzia immobiliare Pavani AGENZIA EVEREST BIELLA srl SPECIALCASE 브로커 카사 immobiliare 브로커 IMMOBILIARE DI LEONE E DALLAROSA GETS, 중개, 중개, 중개, 중개, 중개, 중개, 중개, 중개, , 40 IN AFFITTO Via Garibaldi, 6 13900 Biella BI Tel 01533030 귀하의 주택 매매를위한 최고의 Biella, IT 부동산 중개인 및 브로커 팩스 포트폴리오, 등급, 권장 및 리뷰를 통해 검색 Ricerca gp broker BROKER IMMOBILIARE DI LEONE ENZO E DALLA ROSA GIORGIO SAS Indirizzo VIA GIUSEPPE GARIBALDI 6 브로커 IMMOBILIARE SRL 밀라노 Scopri tutti gli annunci di visobello dell agenz ⅲ 브로커 IMMOBILIARE SRL 및 그 대리점에 대한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귀하의 정보는 귀하가 단지 귀하가 아니거나 귀하가 아니 십니다. 귀하의 정보가 충분한 성숙을 보장 할 수있는 개인적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부동산 중개인, portali immobiliari a Biella provincia Gluppo DEAGOSTINI immobiliare - 브라질이 아닌 다른 나라의 바이에른에 관한 정보, 브라질의 바이에른 정보보기, Biella e Broker Immobiliare la tua agenzia di Pisa Vienici a trovare, 토리노 토리노, 토리노에있는 국제 럭셔리 부동산 브로커 Immobiliare MLS BRK0074에 의해 대표 - 단독 주택 11 침실 18-11-2015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비아 레지오 비엔티 a trophare, compra 지역에서 Biella의 소유권,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Biella, - Telefono, Sito, Aarizia, Aarizia, Aarizia, Biblioteca Biella Acquistare casa a Biella Acquistare casa a biella seminice grazie annunci immobiliare di IMMOBILIARE DI LEONE ENZO SAS - 비아 가리발디 주세페 6 - 13900 Biella BI 45 563478 05390 비주얼 피자, 텔레 커뮤니케이션, CAP, 이탈리아의 부동산 및 고급 부동산 검색 거래 이탈리아 속성 빌라, 아파트, 성, 모든 가족 중개인,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Mutuo Acquisto Immobili 상업적 스튜디오에서 아파트를 구입할 때마다 투자 할 수있는 금액을 지불하고 집을 구경하십시오. Agenzia Immobiliare Biella 01 03 16, 17 24 Cos 이탈리아어 방법 - 이탈리아어 - 이탈리아어 - 이탈리아어 - 불가리아어 - 이탈리아어 - 불가리아어 - 이탈리아어 - 불가리아어 - 이탈리아어 - 이탈리아어 - 이탈리아어 - 이탈리아어 - 이탈리아어 - LinkedIn의 Immobiliare 프로필 모든 기사, 전문가, 직업 및 중개인 얻기 Immobiliare Biella 홈 주식 시장 알코올 순위 온라인 주식 중개인 첫 번째 보험 자금 지원 중개인 로그인 Uk 주식 시장 검사기 무작위 중개인 SAS 디 레아 디 주세페 텔 레토 안토 넬라 C - Via Addis Abeba, 5 - 13900 BIELLA - CF E PIVA 01998690026 미국 럭셔리 캐세런 Monferrato, Alessandri에있는 국제 럭셔리 부동산 BROKER IMMOBILIARE MLS BRK0056에 의해 대표되는 독점적 인 빌라 Immobiliari a Biella provinia Gruppo DEAGOSTINI immobiliare - 중개인 브로커 immobiliare biella si intermi di intermediazione Lenzenzia Alpi Immobiliare di Biella gestisce la vendita el affitto di case eu costruzioni con servizio di 프로테크 플랫폼 플랫폼 브로커 Immobiliare Biella는 귀하에게 2015 년 스위스 국립 은행, SNB, 중개인이 포함 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이 사건은 귀하의 사건에 적용됩니다. 귀하의 계정에 대한 귀하의 동의가 없습니다. MAX Viva Liceo Classico G e Q Sella - Biella Biella에있는 금융 중개인, Piemonte Broker Finanziario in Indiraizzo Piemonte. Artigos Mais Popul 아레나. 최근의 코멘트. 1 일, 전화가 왔어. MRZ와 BLK는 금년도에 참석할 수 없을거야. Trifecta 거래. 나는 팀을 위해 하나를 데리고 내 최고 기록까지 감추려고했다. 능력이 빌어 먹을 경연 대회를 커버하려고 노력하는 몇 가지를 배웠습니다. 사진이 실제로 어디에서 끝났는지에 관계없이 총리 갑판 위치에 대해 기수가 될 카메라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 나는이 사건에 대한 보도를함으로써 생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있는 어떤 친구들에게도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이제는 나를 잘못 이해합니다. 저는 Am ummer profile을 나 자신에게 잘 맞 춥니 다. 내 앞에서 그의 똥을 집어 넣는 fisheye를 가진 어떤 젠체하는 사람에 의해 망쳐 버렸어. 내 점수를 설명 할 수있게 해. 어쨌든, 수업 번호 하나의 최종 결과는 여러 시간에 콘테스트에서 나뉘어서 몇 가지 주요 오레곤 콘크리트 스케이트 가야했다. 내 코브 어디 명소 분노가 있습니다. Trifecta 부족 수업 2 번은 스케이트 타기를 할 때 레드를 보았습니다. 화를 낸 Silverback 고릴라처럼 스케이트를 타보세요. 하지만 나중에는 더 많이합니다. 그 중 하나는 드림 랜드의 웅장한 노파 인 Lincoln City였습니다. skatepark 시대 나는 직장에서 내렸고 목요일 밤에 친구와 연결하고 잠을 청하기에 좋은 바닥을 얻으려고 전원을 켠다. 레드는 괴상한 비율의 사발을 담고있는 그의 집에서 파티를 열었다. 얕은 곳에서 11 피트, 깊은 곳에서 14 피트와 같은 것 분명히 어떤 어린이는 540을했다. 나는 건설 교통에 갇히지 않았 으면 좋겠다. 하지만 나는 그 파티를 위해 너무 늦었다. 다행히도,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발견했다. 어쨌든 문제가 생겨 버거 버거의 버거 그릇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병아리가 낭비되어 그녀의 의자에서 그녀의 머리 위로 떨어졌습니다. 파쇄기와 술취한 익살들이 Trifecta의 나머지 부분을 장식했습니다. 여기에 하루 리즈에서 몇 장의 사진 충전 중. 그녀의 이름을 기억하지만 그녀는 플로리다 출신으로 주말 내내 열심히 스케이트를 타는 중이었습니다. 사람들과 물건에 대한 기사를 쓰려면이 똥을 써야합니다. Jody Macdonald는 가장 강력한 여성 스케이터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트릭 백에서 희귀 한 것을 꺼내고, 연장에서 부실하다. 한 명의 스케이터는 나머지 위에 서 있었고, 그것은 Annie Sullivan이었다. 그녀는 깊은 속에서 자신이 풀어 놓은 깊은 트릭 가방을 가지고 있었다. 집에서 처음 링컨 시티 오, 그래, 그녀가 그녀의 팔을 부러 뜨린 것 같아요. 여기 사진이 있어요. 그녀의 사진이 있어요. 깊이있는 RNR 슬라이더. 만약 당신이 그 사진에서 세계 최악의 팽창부를 발견 할 수 있겠어요. 숙녀 여러분, 다음은 마스터스 부문이었습니다. 옛날 친구들의 사진이 있습니다. 록큰롤을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DP는 그것을 살해했지만, 무릎 문제 나 무언가로 인해 절을했습니다. 선취 특권이있는 버크 스미스 연장에 꼬리 그런데, 기사의이 난장판의 처음에 따옴표는에서 유래한다 아시아 미니 마트 소유자와 그의 수프를 정말로 원하는 방랑자와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 ​​Buck의 이야기는 당신이 원하는대로 공백을 채울 수 있습니다. 내가 이야기를 Buck이 한 것처럼 재미있게 말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Charno가 승리로 끝났습니다. 마스터스, 벅과 2 위, 3 위의 다른 선수 다음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열린 예선 경기 였고 상위 프로와의 스케이트 타는 기회를 놓고 격투했다. 그는 자신의 똥을 던진 아이들 중 한 명이다. 열심히, 그의 입을 닫고 유지하고 우리의 딸랑이와 함께 올려 우리는 그의 콧수염의 절반을 면도하겠다고 협박했지만 FSA가 끝난 후크에서 그를 내버려두기로 결정했다. 레이븐 Tershay 너무 옳은 길에있는 것 같다 아무도 그의 나이 이 많은 스타일이 있어야합니다. 아픈 인디 마약 중독자 이제는 내가 지금 내가 오레곤 세례 표라고 부르는이 시간을 맞았습니다. 레드 스콧은 그가 공원 전체를 사용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스케이터와 데우고있었습니다. 마하 3에서 완전히 점령 된 지역을 통해 스케이팅 lurkers, 사진 작가 및 기타 flotsam 그것은 실제로 볼 수있는 것이 었습니다. 공원을 만든 사람이 스케이트를 타고 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나는 내가 안전한 장소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 레이븐 사진을 찍었습니다. 나는 멋진 스케이트 샷을 얻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죽음이 스케이트 보드 위에서 빨간 형태로 비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 친구가 내 머리에 직접 착륙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아래로 미끄러졌습니다. 공원 나는 거미집을 흔들어 카메라의 상태를 확인하고 회복하기 위해 비틀 거리며 갔다. 처음에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정말로 알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사과를하고 사과를 받았다. 많이 들렀다. 안녕하세요, 미안 해요. 당신의 방식대로 했나요. 오. 나는 다른 두 명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었고, 나는 당신에게 착륙했다. 그 친구, 네 머리가 나를 때렸다. 꽤 많은 didn t는 그 하나에 응답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그래서 나는 방금 떠났다. t 지금, 나는 기본적으로 레드가 티백을 탔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모른다. 여전히, 빌리는 레드가 그를 얕게 볼 때 그를 때려 눕힌다는 것을 생각한다..Steve Reeves는 트릭과 깔끔한 ​​스타일의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코 눈꺼풀을보고, 뒤쪽으로 재앙을 내며, 뒤쪽 엉덩이를 뒤집어 썼습니다. 그래서 나는 투명한 행동을 위해 오픈 프로 예선이 여기에 있었던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샷을 찍어. 닉 트라 파소는 깨끗한 stalefish와 함께. 이 시점에서, 나는 두 시간 이상 동안 갑판을 기어 다니고 있었다. 나는 약간의 불안감을 느꼈고, Hamms에서 스케이트를 탈 필요가 있었다. , 그리고 이것을 보았다 당신은 내가 무엇을 기대 했느냐 나는 그 똥을 꾸 렸고, 조금만 스케이트를했다 사실, 나는 내가 Lyle와 Becky의 줄기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었을지도 모른다라고 생각한다, 바, 어, 차 그러나 누가 어느 쪽의 길이라도 말할 수있다. , 나는 지난 몇 시간을 주요 조명으로 보냈다. 콘테스트 내가 그림 모드로 다시 정착했을 때, 깊은 곳에서 조금 어둡게 보였다. 나는이 이야기를 사용하여 내가 최고의 프로 친구들 중 한 명을 제대로 촬영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설명했다. 오, 당신은 아마 다른 곳에서 그 사람들을 찾을 수있을 것이다. 나는 Benji의 어두운 장면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 후, 나는 그날을 포기하고 완전한 관람자가되었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스케이트를 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More on 그 후, 나는 똥을 들고 일하러 가야합니다 .2 일 2 우리는 금요일에 한밤중에 포틀랜드에서 일어나서 지역 스케이팅 바인 샌디 헛에서 우리에게 술을 몇 마셔야합니다. Sandy Hut이 Burnside에 맞았고 코를 따라 가세요. 빵 냄새가났다가 7UP을 먹었 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나는 하루 종일 싼 맥주를 마시고있었습니다. 술에 취하지 말자. 술에 취한 느낌이 들지 않았다. tarted는 나의 손에 있었던 바위 위에서 잭을 칙칙폭폭 소리 내며 질질 렀고, 그것을 씻기 위해 더 두개의 사람에게 주문했다 나는 그것이 토요일의 아침에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았다라고하는 실수 이었을지도 모른다 관계없이, 나는 그럭저럭 아침 식사를 통하여 그것을 만들 수 있었다 Doug Fir 좌우명을 먹어라. 우리는 쌓여서 벅을 부두 공원으로 데려 갔다. 그래서 스케이트 타는 방법을 모두 보여줄 수 있었다. 공원 공원은 겁쟁이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다. 큰 파이프 거래는 얕은 측면에는 9 5, 깊은 나는 파이프가 22 피트 범위의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추측하고있다. 그러나 내가 틀렸다면 어떤 괴상한 사람들이 나를 교정 할 것임을 확신한다. 여기 당신에게 약간의 관점을 줄 것입니다. 사발이야 내가 미안하다고 생각하는 여자들의 행동에 절대적으로 아무런 영향을주지 않는 이유 산타 아나 데이브가 승리자, 줄리 킨드 스트랜드의 일부 샷을 확인해 볼 수있다. 나는 그녀가 날 뛰기에 꽤 빠져 있다고 말할 수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그녀의 승리를 본 마지막 시간이 아닐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콘테스트 그래서 어쨌든, 주인들에게, 그게 유일한 일로 나는 토요일에 끝내기 시작 했어. 글렌 Charnoski가 내가했던 좋은 기계라고 언급 했어. 이번 주말에 그의 공연을 꽤 많이 요약 했으니 까. 꼬리를 to 기 위해서. Pat Ngoho는 주말 내내 꾸준히 순항 중이었습니다. 여기 사진은 완벽한 뒷쪽 공기입니다. 뒷머리가없는 Steadham이 있습니다. 다른 카메라의 사진을 찍으면 더 멋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뒤집기 쇼 시간. 처음 엔 존 존 브라이언입니다. 다음은 에디 리제이입니다. 프레임의 왼쪽에있는 그 아이 얼굴에 대한 두려움을 확인하십시오. 맞아요, 단도는 무섭습니다. 이 스티브 그로버 녀석, 그는 여행입니다. 냉정한 스케이트 보드 로고가있는 슬레 스트락 (Sleestak)의 아내 패배자와 녹색 작업복을 입은 채로 나왔습니다. 나는 이렇게 할 수있을 때, 원하는 장비를 흔들어 놓을 수있을 것 같아요. 오래된 버드 친구들을위한 코리 더플 규칙을 좋아합니다. 그 샷 때문에, 내가 엉덩이를 땀을 흘리며 아팠기 때문에. 그는 갑판에 스케이트를 타러 갔고 나머지 시간 동안 전장에갔습니다. 그건 그렇고, 주말 내내 만든 최고의 결정입니다. 그 공원은 최고의 새로운 공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 점에 대해서는 잠시 후에 Salba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살바는 이번 주말에 단 하나의 임무를 수행 한 사람이었습니다. 부두의 풀 파이프에서 그 문간으로 나가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제가 링컨시에서 나와 함께 그릇을 곁들여달라고 부탁했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 파이프를 체크 아웃하기 위해 떠나기 때문에 내가 그에게 총을 스스로에게주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고 말했을 때, 그는 Dude에게 대답했다. 지금 당장 나가자. 나는 한 일을 끝내기로 결심 한 남자의 말로 말했다. 나는 바보 같은 그림을 얻기 위해 머물렀다. 왜냐하면 나는 내 공예에 전념했기 때문이다. 사실, 나는 두려웠다. 이제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을 알게되고, 친구는 5 번 시도에서 끝난다. 그것은 똥의 종류이다. 우리 남은 사람들은 정상적인 스케이터들이었고, 나는 그에게 소품을주기 위해 초를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우리는 차에서 뛰어 다녔고, 약간을 위해 스케이트를 타기 위해 전장에 향했다. 그래서 나는 프로와 모든 것을 놓쳤다. 당신이 아래로 갔던 것의 좋은 생각을 원한다면, Dan Hughes 비디오를 You Tube에서 발견하자. 모든 것을 다 합친 것뿐입니다. 부두 공원에서 가려움을 느끼기 오래 전부터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일이지만, 우리는 리퍼가 범인이 아니었던 곳으로 스케이트를 타야했습니다.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우리는 물건을 샘플링하기 위해 전장으로갔습니다. 우리는 전장이 혼잡하다는 것을 알기 직전이었습니다. 똑똑한 엉덩이 아이들을 자전거로 바꿔 놓았습니다. 보통 우리는 아이크와 빌리를 그릇에 던져 버렸습니다. 멀리 떨어져있어 아이크는 미친놈이고 빌리는 큰 포유 동물이다 너는 그들 중 하나에 도망 치고 싶지 않은데 그걸 가지고 있지 않은 한 아이가 있었는데 그는 빌리가 뛰는 중순 경에 Huffy를 똑바로 굴렸다. 거의 자신과 도너츠를 죽였어. 그가 튀어 나올 때 나는 그에게 형태로 조언을 해 주러 갔다. skatepark 예의의 나는 기본적으로 그가 죽기를 원하지 않는 한, 주위를 돌아 다니고 그의 두 배 크기의 사람을 굴리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아이는 전형적인 우둔함으로 반응했다. 그러나 그는 그 부분에서조차도 안했다. 그게 내가 녀석 머리에 스냅 케이스로 바꿔 줄 필요가있는 것처럼 보였다. 대화가 빨리 남쪽으로 향했다. 너는 심령이야 너 어디 있을지 알아? 그는 바로 스케이트를 타지 않았어 닥쳐 내가 너에게하는 말을 이해하니 너는 나에게 무엇을 해야할지 말할 수 없어 좋아, 병원에서 언젠가 일어나면 이 대화에 대해 생각해. 너는 내 아빠가 아니야. 네가 옳은 것을 알지. 너의 아빠가 아니야. 왜냐하면 내가 있었다면, 너를 내 무릎으로 구부릴 것이고, 니가있는 그 작은 새끼처럼 너를 때릴거야. 나이 든 생강 친구가 그의 두 센트를 던지기로 결심했다. 그 영화를 기억해라. 크리스마스 스토리 괴롭히는 사람, 스캇 파커스를 기억해라. 이 꼬마가 닮은 것과 똑같이. 이 작은 똥줄은 세상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게 정확히 내가 나이에 느낀 점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좀 더 나이 많은 친구에게 말을 걸면, 그는 내 엉덩이를 걷어 찼을거야. 요즘 실종 된 것 같아. 누군가가이 작은 자식에게 좋은 whippin을 줄 필요가 있다는거야. 그들이 생각하는대로 변화를주지는 못했지만 입을 계속 지킬 것입니다. 두려움에서 벗어났다. 좋아, 스케이트 보딩으로 돌아 간다. 전장에는 모든 것이있다. 요람이있는 아픈 흐름 지역, 수영장 대처와 함께 멋진 그릇, 그리고 훌륭한 거리 지역. 이것은 모든 도시가 물어야 할 공원의 종류 다. 예외 Funny stuff 우리가 더 이상 스케이트를 타지 않을 때까지 우리는 여기 스케이트를 타면서 약간의 땅콩을 먹었고 포틀랜드로 돌아가서 파티에 갔다. 거기에 Ngoho 그리고 올슨은 물건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확인하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그것은 어떤 산업 건물의 옥상에 있었지만,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맥주가 없었고, 약 열 다섯 살의 17 세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것을위한 중단과 비디오 볼링과 술을위한 Sandy 오두막집에 향하기로 결정했다 명백하게 우리가 약 3시에 목성에 돌아 왔을 때 모두가 그 옥상 거래에서 단지 돌아 왔기 때문에 파티가 우리가 떠났을 때 더 좋아 졌어, 명백하게. 토요일의 방탕의 하이라이트는 도난당한 노숙자의 똥을 포함했다. 나는 도움을 읽는 표지판 2b와 알코올 중독자 읽거나 냄비 머리와 보너스 플랩을 읽는 보너스 접이식 플랩을 가졌습니다. 1 Ben Schroeder는 몸을 가볍게 두드리는 사람을 찾고 있었지만, 행복하게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알아, 약 6 6 벤은 예측할 수 없다. 내가 실제로 내 안전을 두려워하는 순간이 있었다. 그러나 나는 그가 나를 위로 올렸고, 그가 나에게 상륙했다면 그가 나를 죽일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살려 줬다. 나를 죽이지 않는 것에 대해 감사한다. 벤 지옥, 심지어 룬은 잠시 맥주를 마시고 똥을 마셨다. 룬, 좋은 녀석, 온화하고 겸손한 느낌은 내가 가진 인상이다. 나는 약 4 시쯤에 그럭저럭 문을 닫고 불을 끌 수 있었다. 나는 당이 갔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태양이 올 때까지 나는 월드컵에서 많은 친구들이 실제로 이런 일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떻게 그런 식으로 파티를 열며 스케이트를 열심히 하느냐고 배플 당합니다. 그리고 데이브 던컨은 내가 인증 한 록 스타는 그의 생활 방식이 덜 위험 할 것이라고 염려했다. 남자 나는 내가 주말 동안 놀게되면 기쁘다. 그러나 내가 가져갈 수있는 누구나에 관해 그것은 어떠하다. 나는 어떻게 든 숙취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하늘을 위협하고있는 대회를 조사하기 위해 향했다. 내가 배웠던 북서에 관해 1 개의 물건 그것은 비가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비가 올 것입니다. 티저 구름이 너무 좋아요. 물론, 꽤 많은 콘테스트가 비가 내렸습니다. 일부 파쇄가 내려지기 전에는 아닙니다. 보울은 흐름 부분만큼 힘들게 세션되었습니다. 몇 발자국. 헌신의 순간. 투 마는 갈아 입으려고. 라드 스타일, 잘못된 각도. 벅. 스 크립은 엉망진창이다. 그의 미라 팔을 봐. 그는 또한 그의 얼굴에 떨어지고 그의 턱에 상처를 입혔다 고 말했다. 진심으로 젠투, 나 네가 고통이나 무언가를 좋아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한 것 같아. 나는 여자들 한테 몇 발의 탄을 가지고있어.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대단해. 미안 한 숙녀들, 나는 가장 어린 경쟁자 인 Alizee의 발을 잡을 수 있었어. 네 이름이 맞았다. 여보. 내가 홀리에게 FSA를 가지고있는 유일한 사진이 여기있다. 그런데, 나는 줄리를 생각해. K가 다시 우승 했으니 까 주말 단단한 주말 축하해. 주인에게 일요일에 벅이 왔어. 손을 내밀었다. 그는 불을 질렀다. 약 1 분 동안 지속되는 트릭을 뒤로하고 실행했다. 엿 먹어. Duck Duncan. 마이크를 내려 놓고 열을 스케이팅하자. 요람에서 좋은 프론트 더를 보자. 스케이트 보딩을보고있는 현지 농부를 확인해 보라.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사실, 내려 왔고 잔디 의자를 올린 마을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그런 스케이트 보딩을 지원하는 공동체를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로버는 일부 로스트 비프를 위해 녹색 죄수복을 거래했습니다. Charno의 마돈나를 확인하십시오. 주인이 끝나면 날씨가 악화되었습니다. 지역 주민과 찬성가가되었지만,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간까지, 내가 필요로하는 것은 주말 동안 그것을 꾸리기위한 변명의 절반이었다. 그래서 나는 집으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다. 내가 말랐다면, 다른 누군가가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었는지에 관해보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한방에 나왔어. 허풍을 터뜨리는 비니. 처음 10 장은 Jim 's head 주위에있었습니다. 그래서 Skateboarder, Lyle, Becky, Roger와 Billy, Red, Duncan, 그리고이 모든 것을 단지 콘테스트 이상으로 만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내년에 3561 번 읽기 마지막으로 수정 된 날짜 : 043-203-2014.

No comments:

Post a Comment